[V-리그] 2월 7일 한국전력 VS OK저축은행 경기 분석픽
![[V-리그] 2월 7일 한국전력 VS OK저축은행 경기 분석픽](https://www.asiabettingnews.com/wp-content/uploads/2020/02/캡처-54.png)
2월7일 한국전력 OK저축은행 국내배구 해외사이트 배당

한국전력 역배 2.43 – OK저축은행 정배1.56
홈 – 한국전력
직전 원정경기에서 한국전력은 KB손해보험 상대로 2-3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 경기 홈에서 KB손해보험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가빈이 26득점으로 김인혁과 함께 분전했지만 미들블로커 전력의 약점이 유효 했고 신인왕 후보였던 구본승이 선수생활을 포기하며 팀을 이탈하면서 생긴 공백이 나타난 경기로 패전으로 연결 되었습니다. 5세트 승부처에 가빈 후위 공격이 상대 블로킹에 걸린 이후 부터 리시브가 불안정해졌고 이호건 세트도 불안했던 모습을 보였지만만 이전 2경기 부진했던 가빈의 경기력이 경기 후반부 부터 올라오는 모습을 보였고 신으뜸등 베테랑 선수들이 몸을 던지는 허슬 플레이 속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경기력을 보여준 부분은 위안이 되는 부분입니다.
원정 – OK저축은행
직전경기 OK저축은행은 원정에서 KB손해보험 상대로 0-3 패배를 하였으며 이전경기 홈에서도 대한항공 상대로 0-3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12승14패 기록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상대로는 레오 20득점으로 분전했지만 토종 선수들의 지원이 부족했던것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다리에 피로골절 증세가 온 이후로 자신감이 떨어진 송명근을 빼고 심경섭 이시몬 선발 라인업으로 출발해 수비 안정화를 노력지만 공격이 좀처럼 터지지 않았던 상황이였고 서브 및 블로킹싸움에서도 밀리는 가운데 범실도 너무 많았던 패전의 요인이였습니다.
종합 분석
한국전력의 승리가 유력한 가운데, 한국전력에 +1.5점 핸디캡 매치는 OK저축은행의 최근 경기력이 매우 저조하며 한국전력의 승리 확률이 충분히 존재하기 때문에 한국전력의 승리 확률이 높아 보이며 언더오버의 경우, 기준점 180.5점을 기준으로 한국전력이 최근 3경기에서 상대팀과 최소 4세트 이상의 승부를 펼쳤고 연패에 빠진 양팀이 사력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오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및 통계자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