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키움 vs 한화 배팅분석픽
![[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키움 vs 한화 배팅분석픽](https://www.asiabettingnews.com/wp-content/uploads/2020/05/캡처-16.png)
[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키움 vs 한화 해외사이트 배당

홈 – 키움
키움은 지난 경기 투수들이 고전한 끝에 5-8로 뼈아픈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개막 3연전 스윕에 아쉽게 실패한 가운데 김상수 이영준 김성민이 모두 실점을 허용하며 필승조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중심타선 김하성 이정후 박병호 트리오가 11타수 무안타로 침묵하며 1,2차전의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선발투수로 좌완 이승호가 지난 시즌 한화전 3경기에 나와 2패 5.00으로 초반 분위기는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다만 홈인 고척돔에서 6승2패 3.99로 훨씬 안정적인 피칭은 위안을 삼을수 있습니다.
원정 – 한화
지난 SK와의 개막 3연전에서 2승1패로 위닝시리즈에 성공한 한화입니다.
6회초 2아웃 상황에서 4개의 안타와 볼넷 4개를 얻어낸것이 SK에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결정적인 상황이였습니다. 한화에 강한 투수 박종훈이 등판한 경기에서 승리했다는 것도 분위기를 올릴 수 있는 요인입니다.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한 선발투수 장시환이 6이닝 2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모여주었고 1년만에 팀에 이용규가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으로 팀에 도움을 주며 타선에도 활력을 주었습니다.
종합 분석
지난 시즌 키움전 4경기 1승을 기록했지만 18이닝동안 15실점을 허용한 부분은 문제로 보입니다.
키움이 3연전의 마무리는 좋지 않았지만 홈인 고척돔에서 더 좋은 피칭을 보인 이승호를 내세우는 가운데 한화의 선발투수 장민재가 지난 시즌 키움전 4경기 18이닝 15실점으로 키움 타자들에 약했다는 점에서 난타전의 가능성을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버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장타력에서 앞서는 키움이 승리가 가까워 보입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및 통계자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