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롯데 vs SK 배팅분석픽

[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롯데 vs SK 배팅분석픽

[KBO] 5월 8일 국내프로야구 롯데 vs SK 해외사이트 배당

홈 – 롯데

롯데는 개막 3연전을 모두 승리하고 홈으로 돌아왔습니다. 손아섭의 역전 3점홈런으로 경기 분위기를 바꾸고 3점을 추가하며 경기 후반에 높은 집중력을 보여줬습니다.
3경기 23득점으로 타선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투수진의 활약도 나쁘지 않습니다. 트레이드로 영입한 포수 지성준을 2군으로 내리는 강수를 두면서 주전 포수로 기용하고 있는 정보근이 활약에 유격수 딕슨 마차도의 메이저리그급 수비력이 수비가 불안했던 롯데를 바꾼것도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베테랑 우완투수 노경은이 등판하는 가운데 2014년 이후 SK 상대로 15번 등판해 3승2패 3.29로 좋았다는 점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원정 – SK

한화와의 개막 3연전에서 1승2패를 기록한 SK입니다.
3경기 2홈런을 터뜨린 외야수 한동민이 절정의 타격감을 보였고 노수광의 부진으로 기회를 얻은 외야수 정진기가 4타수 3안타로 맹타를 휘두르며 답답한 타선에 활력을 불어넣었지만 경기력에는 아직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15개의 안타를 때려내고도 많은 잔루를 기록하며 4득점에 그치는 찬스상황에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4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을 허용하며 아웃 카운트 하나를 잡지 못해 대량실점을 내주었습니다. 
2차전 승리하는 과정에서도 마무리 하재훈이 흔들렸던 것을 고려하면 지난 시즌 SK의 강점이었던 불펜이 도리어 불안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포수 이재원이 사구에 맞아 엄지손가락이 골절되는 악재까지 찾아온 가운데 선발투수 문승원이 지난 시즌 11승7패 3.88의 성적으로 확실히 성장한 모습을 보였고 롯데전 3경기 1승 2.95로 롯데전 성적도 좋았지만 지난 시즌과는 달라진 롯데를 상대한다는 것이 변수입니다.

종합 분석

롯데가 1년을 쉬고 돌아온 베테랑 노경은을 선발로 내세우는 가운데 SK 선발 문승원이 롯데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줬지만 SK의 불펜이 불안한 상태라는 점. 
롯데가 벌써 두 번의 역전승으로 경기 후반에 상대 불펜을 무너뜨리는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타선의 기세가 좋은 롯데입니다.
롯데 승리 추천드립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통계자료 출처          

https://uwin.cafe/asiabetting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