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12일 LG VS SK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

[KBO] 5월 12일 LG VS SK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

[KBO] 5월 12일 LG VS SK 국내프로야구 해외사이트 배당

홈 – LG

엄청난 후반 집중력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LG는 차우찬(1승 1.50)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개막전인 5일 두산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차우찬은 확실히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걸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작년 SK 상대로도 꾸준히 좋은 투구를 보여왔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기에 부족함이 없을듯.
일요일 경기에서 김영규와 NC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8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원정에서 살아난 감각을 홈에서 되살릴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홈런포가 터져줘야 조금 더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갈 수 있을듯. 
불펜의 안정감은 SK의 그것에 비하면 훨씬 더 나아 보인다.

원정 – SK

투타의 부진으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SK는 킹엄(1패 3.86)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한화와의 5일 홈 개막전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킹엄은 구위가 아닌 운영으로 승부하는 투수의 한계를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6회까지는 상당히 잘 던지기도 했고 무엇보다 잠실이라는 점이 킹엄에게는 조금 더 힘이 될수 있을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스트레일리의 투구에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SK의 타선은 페이스가 올라오기 쉽지 않아 보이는 상황. 
특히 삼진을 무려 12개나 당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게다가 잠실만 가면 타격이 식어버리는 것도 문제. 
불펜 투수들이 계속 무너지는 문제는 시즌 초반 SK의 발목을 크게 잡을 것이다.

종합 분석

LG가 드라마틱한 역전극을 만들어낸 반면 SK는 완패를 당했다. 
현재 SK의 타선은 무기력함 그 자체. 물론 킹엄의 투구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호투의 가능성이 높겠지만 양 팀의 불펜 여력 차이가 너무나도 크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통계자료 출처          

https://uwin.cafe/asiabetting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