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12일 한화 VS KIA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
![[KBO] 5월 12일 한화 VS KIA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https://www.asiabettingnews.com/wp-content/uploads/2020/05/캡처-28.png)
[KBO] 5월 12일 한화 VS KIA 국내프로야구 해외사이트 배당

홈 – 한화
집중력 난조로 승리를 헌납한 한화는 김민우(6.23)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6일 SK 원정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4.1이닝 3실점의 아쉬운 성적을 남긴 김민우는 임준섭 뒤를 어느 정도 버텨냈다는데 의의를 두어야 할 판이다.
작년 선발로서는 2승 7패 7.38로 말 그대로 최악이었고 기아 상대로도 홈에서 5.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점이 여러모로 걸린다.
일요일 경기에서 브리검 상대로 호잉의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한화의 타선은 원정 부진을 홈에서 극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
특히 6회 이후 급격하게 야수들의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수비와 주루가 망가지는 문제를 극복해야 승리 근처에라도 가볼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기아 상대로 작년 홈에서 대단히 약했다는 것.
원정 – 기아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기아는 브룩스(1.59)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6일 키움과의 홈경기에서 5.2이닝 1실점의 쾌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브룩스는 전직 메이저리그의 위엄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키움 상대로 보여준 위력은 한화 상대로도 충분히 이어갈수 있을 듯.
일요일 경기에서 터커의 5안타 2홈런 6타점 대활약 포함 무려 12점을 올린 기아의 타선은 3연전에서 딱 한번만 터지고 두번은 부진한 문제를 고쳐야 이번 시리즈에서 희망을 바라볼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이 팀의 불펜은 전상현과 문경찬만 믿고 가야 할 듯 하다.
종합 분석
기아가 타선 폭발로 멋지게 승리한 반면 한화는 자신들의 승리를 유감없이 날려버렸다.
홈이라고는 하지만 무관중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집중력 부재가 또다시 눈뜰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기아가 1차전 징크스가 있다고는 해도 워낙 브룩스가 위력적인 투구를 하고 있고
경기 후반 불펜의 안정감은 기아가 조금 더 낫다. 수력에서 앞선 기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및 통계자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