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12일 롯데 VS 두산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

[KBO] 5월 12일 롯데 VS 두산 국내프로야구 배팅분석픽

[KBO] 5월 12일 롯데 VS 두산 국내프로야구 해외사이트 배당

홈 – 롯데

투타의 조화로 개막 5연승 가도를 달린 롯데는 장원삼이 롯데 데뷔전을 치른다.
작년 LG에서 방출된 이후 롯데에서 자리 잡은 장원삼은 선발로서의 존재 가치를 잃기 시작한게 벌써 7년이 넘어가고 있는 중이다.
다만 승부를 건다면 의외로 장원삼의 스타일을 고려했을때 5회까지는 저격이 될수 있다는 점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김태훈에게 막혀 있다가 서진용을 무너뜨리면서 마차도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최근 상대의 불펜을 무너뜨리는데 엄청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스트레일리의 승리를 지켜준 불펜도 기대를 걸기에 부족함이 없다.

원정 – 두산

상대의 끝내기 실책으로 간신히 승리를 거둔 두산은 알칸타라(1패 4.50)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5일 LG와의 잠실 개막전에서 6이닝 3실점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LG 상대로 묘하게 풀리지 않는 모습을 연출한 바 있다.
승부를 건다면 작년 롯데 상대로 수원에서 7.1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인데 작년 원정에서 부진했던 투수라는게 변수가 될 소지가 있다.
일요일 경기에서 KT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3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휴식일, 그리고 대승 이후의 타격감 하락을 걱정해야 할지도 모른다. 
다만 사직에서 재미를 본 경우가 없다는게 문제. 
무려 6점을 허용한 불펜의 안정감은 아예 없다고 보는게 나을지도 모른다.

종합 분석

개막 후 5연승. 롯데에게 있어서 이번 경기는 커다란 시험대가 될수 있을 것이다. 
장원삼과 알칸타라의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절대적으로 유리한건 분명 두산이지만 알칸타라의 개막전, 그리고 두산의 스타일을 생각했을때 접전 가능성도 있는 편. 
무엇보다 불펜의 힘에서 현재 롯데가 조금 더 낫다.
뒷심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상대전적 통계자료 출처          

https://uwin.cafe/asiabetting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