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축구배팅 해외축구 분석 노하우

실시간축구배팅

실시간축구배팅 해외축구 분석 노하우

실시간축구배팅 해외축구 분석 노하우 에 대해서 알아보자. 해외축구 분석법은 유럽 4대 리그를 기준으로 각 리그에 대한 특징과 어떤 노하우를 가지고 배팅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하고자 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축구리그로 평가 받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는 다른 리그에 비해 모든 팀들의 전력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물론 맨체스터 시티리버풀 같은 팀들과 아스톤 빌라,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프리미어리그 내에 있는 팀들은 대부분 전력이 평준화 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변수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강팀과 약팀이 맞붙게 되더라도 강팀이 패하면서 배당값을 하지 못하는 상황도 많이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는 프리미어리그 배팅 시, 정배 보다는 약팀의 플러스핸디나 약팀 승, 무에 거는 더블찬스 배팅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여기서 더블찬스 배팅이란 축구에서 승, 무, 패의 세 가지 결과 중 두 가지에 배팅을 할 수 있는 배팅방법을 말한다. 예를 들면,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에서 토트넘의 승리와 무 가능성에 대하여 두 가지 모두 한번에 배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러한 더블찬스 배팅은 일반 불법 사설 토토 사이트에서는 이용하기 어려우며 해외배팅사이트인 Vobet 등에서 실시간축구배팅 더블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메라리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우 예전부터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이 두 팀을 천상계로 칭하고 그 외 팀들은 인간계라고 칭할 만큼 상위권 팀들과 하위권 팀들간의 전력 차이가 심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타 리그에 비해 정배가 많이 나오는 편이다.

하지만, 중위권 팀들과 하위권 팀들의 전력차이는 그리 심하게 나지 않는 편이다. 만약 중위권 팀과 하위권 팀이 맞붙게 될 경우 하위권 팀에 꽤 괜찮은 배당이 주어지게 되는데, 필자의 경우 이런 경기를 위주로 하위권 팀 승리에 배팅을 하는 편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역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와 마찬가지로 강팀과 약팀의 전력차가 심한 편이다. 특히, 바이에른 뮌헨이 분데스리가 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홈 경기 같은 경우 많은 득점을 기록하면서 승리하는 경우가 다분하다. 필자의 경우는 이러한 분석을 바탕으로 바이에른 뮌헨의 홈 경기시 마이너스 핸디승에 자주 배팅을 하는 편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이탈리아 세리에A 같은 경우 필자는 가장 기피하는 리그 중에 하나이다. 강 팀이 약 팀에게 허무하게 패하는 경우도 다분하고 무승부도 자주 나오기 때문이다. 특히 이탈리아 리그 특성상 수비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저득점 경기 양상으로 흘러가는 경우도 많다. 그렇다고 해서 언오버 기준점을 타 리그보다 낮게 주는 것은 아니다.

비슷한 전력의 팀이 맞붙었을 때 언오버 기준점이 2.5라고 치면, 필자의 경우는 언더를 위주로 배팅하는 편이다.

이것으로 축구배팅에서 해외축구 분석 노하우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해외축구 역시 해외스포츠배팅 사이트 브이오벳 에서 즐기자.

아시아배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