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테니스배팅 전략

실시간테니스배팅 전략

실시간테니스배팅

실시간테니스배팅 – 테니스는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축구, 농구처럼 인기가 많은 스포츠종목은 아니지만 배팅시장 가장 예측이 가능한 시장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019년 테니스 메이저 4대 대회 그랜드 슬램(호주 오픈, 프랑스 오픈, 윔블던, US오픈)에서 노바 조코비치, 로저 페더러, 앤디 머레이, 라파엘 나달 주요 4명의 선수가 40번의 대회 중 37번을 우승을 하였던 통계가 있는 점, 테니스 경기는 일반적으로 팀이 아닌 두 명의 선수가 하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분석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정확한 예측이 가능해 집니다. 특히 실시간테니스배팅에서 이 점을 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실시간 테니스배팅의 특징을 잘 활용한 배팅전략, 배팅방법, 용어및 규칙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테니스배팅 전략

첫 세트 서브권에 따른 배팅

다음은 서브권을 가지고 있을 때 승리한 세트 별 통계입니다.

세트 남자 여자
1 55.4% 56.6%
2 44.3% 44%
3 43.5% 47.8%
4 51%  
5 48.8*  

위의 표를 보면 알 수 있듯 첫번째 세트에서 서브권을 가지고 있을 때 세트를 가져가 확률이 다른 세트에서 비하여 확실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점을 활용하여 기량이 비슷한 선수가 맞붙는다면 첫 서브권을 가져간 선수에게 첫번째 세트 승리를 배팅을 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배팅 전략은 실시간테니스배팅에서만 가능한 전략으로 경기 진행 상황을 보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경기중계 스트리밍과 세트 별 승리 배팅 유형이 있는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해외배팅사이트 알아보기 바로가기

기량 차이가 많이 나는 선수들의 경기

테니스 경기는 배팅시장에서 예측이 가장 용이한 경기라고 설명 드린 바 있습니다. 배당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랭킹이 높은 선수에게 상당히 낮은 배당을 제공하고 설령 하위 랭커가 게임을 리드를 하는 상황에서도 좋은 배당을 기대하기는 다른 종목에 비해 떨어집니다. 선수간 랭킹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경기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캐시아웃이용

실시간배팅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배팅캐시아웃 기능입니다.

*캐시아웃- 배팅한 경기 시청시 불리한 상황이거나 패배할 가능성이 높을 때 경우, 배팅금에서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고 배팅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캐시아웃금액은 배당률에 따라 책정되므로 자신이 배팅이 유리한 상황이면 캐시아웃기능을 이용하여 배팅금액과 현재까지의 수익금을 배팅사이트 측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테니스배팅은 캐시아웃 기능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종목이라 생각 됩니다. 비슷한 기량의 선수가 테니스 경기를 하였을 경우 빠른 경기 진행의 테니스 종목의 특성상 배당률은 큰 폭으로 오르고 내릴 것입니다. 캐시아웃 금액은 실시간 확인 할 수 있는 점을 이용하여 자신이 선택한 배팅이 조금이라도 수익이 생기는 시점에 배팅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큰 수익을 기대하는 것 보다 안전하게 배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토탈 언더 배팅

이 테니스 배팅전략은 총 게임에 토탈 언더 배팅을 하는 것으로 실시간 배팅에서 적용해야 합니다. 이 전략을 쓸려면 ITF 토너먼트 (아마추어 토너먼트와 ATP / WTA 의 중간 수준의 대회)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배팅은 첫 번째 세트가 토탈 언/오버 결과가 10.5 이상의 게임 (11 이상)을 찾아 두 번 째 세트의 토탈 언더 10.5에 배팅 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세트가 10.5 오버 일 때 두 번 째 세트는 10.5 언더가 될 확률은 ITF토너먼트에서 70%정도로 꽤 높은 수치입니다.
따라서 첫 번째 세트가 10.5오버가 된 경기를 찾는다면 두 번째 세트에 10.5 언더 배팅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배당률도 1.6 에서 1.8로 준수한 편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실시간테니스배팅의 특징 및 전략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실시간테니스배팅 용어 정리를 알아보겠습니다.